본문 바로가기
Food

신사 가로수길 일식 다이닝 맛집 "두사라 신사점"

by 플라워라임 2023. 2.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소개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당 ㅎㅎ

 

저는 평소에 일식을 즐겨 먹기는 하는데요 그렇다고 엄청 미식가는 아니지만, 무겁지 않게 먹고 싶을 때는 육류 보다는 일식을 선호하는 편이긴 해요.

오늘은 회사 근처이기도 하고 맛집들이 많이 있어서 자주 가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갓포요리 전문 [두사라 신사점] 🥢 을 소개해요.

 

두사라 신사점은 호텔 출신 일식 쉐프와 청담동 일식집 출신 쉐프 두 분이서 운영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진짜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테이블이 많지가 않아서 오붓하게 모임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하구요,

데이트하기에 더더욱 좋은 장소에요 🥰

 

저는 우선 두사라 신사점의 대표 메뉴인 우니카니사시미를 시켜봤는데요, 맛이 아주 예술입니당!

 

두사라 신사점 [우니카니]

 

우니카니는 대게살과 성게알을 김에 싸먹는 요리인데요, 저는 우니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이건 한번 먹어 보니 너무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비리지도 않았구요 ㅎㅎㅎ 풍성함이 느껴졌다고나 할까요?! 👍

비싸지만 않으면 자주 먹고 싶었어요 !😭

 

두사라 신사점 [우니카니]

 

사시미는 신선도가 아주 좋았어용 ! 보기만 해도 싱싱하쥬~ 사시미는 2인 기준부터 있는데요, 저는 단품을 여러개 주문해서 먹을 생각에 그냥 인원수에 맞추지 않고 2인 기준으로만 주문했어요.맛만 본거쥬 ㅎㅎ

두사라 신사점 [사시미]

 

갓포요리여서 그런지 양이 많지는 않아요.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먹기에 좋아요 !

양이 많으신 분들은 주위에서 든든한 식사를 하시고 2차로 분위기 내기에 좋은 곳이에요 

 

그리고 물회도 먹었는데요, 물회는 상콤달콤함이 있고 싱싱함이 더해져서 아주 좋았어요.

가성비를 생각하면 물회를 추천합니당 !!

 

두사라 신사점 [물회]

 

콜키지는 2만원으로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술을 즐겨 마시지 않기 때문에 그냥 안주에 집중하는 마음으로 갔어요 ㅎㅎ 🤗

오마카세나 두사라 코스로도 많이들 드시던데, 저는 단품요리로 주문해서 먹었구요.

그렇게 드셔도 충분히 갓포요리를 즐기실 수 있을꺼에요.

 

갓포요리를 드시고 싶으시거나 일식 다이닝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두사라 신사점] 방문해 보시면 만족해 하실 것 같아요  👏👏